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2 줄거리 후기 평점은?
본문 바로가기
TV 속, TV 밖 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2 줄거리 후기 평점은?

by 잘푸리 2023. 7. 25.
반응형

 

익ㅇ스트랙션2 평점

 

영화 익스트렉션2가 넷플릭스에 공개됐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의 영화로 익스트랙션의 후속작입니다. 익스트랙션1평점은 8.02입니다. 익스트랙션2 평점은 8.56으로 상당히 높은 점수이며 전작보다 높습니다. 영화는 진지한 액션 영화로 꽉찬 영화입니다. 다양한 액션 장면들로 인해 지루할 틈이 없는 영화입니다. 특히나 열차 내 전투는 20분에 가까운 원테이크 탈출씬으로 압도적인 액션을 보여줍니다. 

 

영화익스트랙션2 줄거리


겨우 숨만 붙어 있는 타일러는 오비 구출 작전을 함께 했던 팀원들한테 구출됐습니다. 타일러가 소속된 용병팀의 리더 니카는 혼수상태에 빠진 타일러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기적적으로 타일러의 의식이 돌아왔습니다.
걷기조차 힘들었던 타일러는 힘든 재활 훈련을 견뎌냅니다. 얼마 후, 닉과 야스 남매가 퇴원한 타일러에게 오스트리아의 숲속 오두막을 은퇴 선물로 줍니다. 타일러는 오두막에서 은둔 생활하며 제2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타일러는 모든 것을 잊고 사랑하는 가족들과의 추억떠올리며 평범한 삶을 살아갑니다. 은둔 생활 중인 타일러에 전처 미아의 의뢰를 전달하러 정체불명의 남자가 찾아옵니다. 의뢰 내용은겨우 숨만 붙어 있는 타일러는 오비 구출 작전을 함께 했던 팀원들한테 구출됐습니다. 타일러가 소속된 용병팀의 리더 니카는 혼수 상태에 빠진 타일러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기적적으로 타일러의 의식이 돌아왔습니다. 걷기조차 힘들었던 타일러는 힘든 재활 훈련을 견뎌냅니다. 얼마 후, 닉과 야스 남매가 퇴원한 타일러에게 오스트리아의 숲 속 오두막을 은퇴 선물로 줍니다. 타일러는 오두막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제2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타일러는 모든 것을 잊고 사랑하는 가족들과의 추억떠올리며 평범한 삶을 살아갑니다. 은둔 생활 중인 타일러에 전처 미아의 의뢰를 전달하러 정체불명의 남자가 찾아옵니다. 의뢰 내용은 조지아의 감옥에 갇혀 있는 전처 미아의 여동생 케테반을 구출하는 것이었습니다. 케테반의 남편 다비트가 미 마약 단속국 요원 살인죄로 형기가 연장되며 가족 전부가 감옥에서 생활합니다. 다비티의 형 주라브가 다비티의 형기 연장을 승인한 주지사를 서슴없이 죽여버린 걸 보면 조지 하나에서주라브와 다비트 형제는 1조 원이 넘는 규모의 마약 매매 조직인 나가지를 운영했기 때문에 형제의 권력은 막강했습니다. 타일러는 나가지 조직을 자극하지 않고 은밀히 구출하라는 지시를 받습니다. 의뢰를 수락한 타일러는 은퇴를 미루고 본격적인 재활 및 훈련을 시작합니다. 얼마 후, 타일러는 닉이 이끄는 용병팀과 조지아의 테카트리 교도소로 갑니다. 미리 심어뒀던 내부자가 표시해 놓은 대로 케테반이 갇혀 있는 207호로 잠입하는데 케테반은 아들 산드로와 딸 니나와 함께 탈옥할 준비를 마칩니다. 간신히 빠져나온 타일러가 케테반의 가족들을 지상으로 탈출 시킨 순간 칼을 꺼내든 타일러가 다비트에 목을 찌릅니다. 바로 그때 수감자들이 폭동을 일으켰고, 극도로 흥분한 수감자들이 타일러에게 덤벼듭니다. 정신없이 덤벼드는 죄수들과 사투를 벌이며 타일러는 극적으로 케테반을 구해냅니다. 용병팀과 합류한 타일러는 교도소를 빠져나옵니다. 그러나 주라브의 부하들이 타일러 팀을 습격합니다. 혈투 끝에 용병팀과 타일러는 간신히 구출 작전을 완수했습니다. 다비드의 아들인 산드로는 아빠가 죽었다는 걸 알게 되고 목숨의 은인인 타일러한테 덤벼듭니다. 한편, 주라브는 동생의 시체 앞에서 피해 복수를 다짐합니다. 그 무렵 타일러는 간신히 구출해낸 케테반 가족들과 안전한 장소로 이동 중 산드로가 주라브에게 목적지를 알려줍니다. 오스트리아의 오두막으로 돌아온 타일러와 케테반 가족을 뒤따라온 나가지 헬기가 공습을 가합니다.적들과 총격전을 벌이고 사투 끝에 타일러와 일행은 간신히 빠져나옵니다. 안타깝게도 치명상을 입은 야스가 끝내 목숨을 잃습니다. 산드로는 주라브에게 납치당합니다. 단단히 무장한 타일러가 혼자 산드로를 구하러 떠납니다. 산드로한테 폭탄 조끼를 채운 주라브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주라브는 산드로에게 아버지의 복수를 명령하지만 차마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격투 끝에 타일러가 공구로 주라브를 사살해 버립니다. 교도소에 수감된 타일러를 전처 미아가 면회를 옵니다. 나가지 조직의 범죄 사실을 입증해주는 조건으로 케테반 가족은 보호받았습니다. 얼마 후 미아의 의뢰를 전해주러 왔던 이름 모를 남자가 타일러를 꺼내주겠다며 찾아왔는데요. 타일러는 엄청난 권한을 가진 남자의 이름을 물으며 새로운 의뢰를 맡게 됩니다.

 

 

익스트랙션2 후기, 반응

 

익스트랙션2는 익스트랙션1보다 평점이 높습니다. 많은 관람객들은 전작보다 낫다고 평가했습니다.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고 액션도 아주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영화라는 평도 있습니다. 주인공 타일러가 비현실적으로 강하게 나오지만 이 마저도 멋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특히나 롱테이크 열차 액션 장면은 눈을 뗄 수가 없는 명장면이라고 합니다. 익스트랙션2 결말에 타일러가 새로운 의뢰를 맡게 되며 익스트랙션3을 암시하며 끝이 나는데 익스트랙션3도 기대된다는 리뷰도 있습니다. 저 또한 영화 익스트랙션2를 재밌게 봤기 때문에 익스트랙션3가 기대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